What’s Hot

BLMP 네트워크 - 블록 체인상의 가상 상품의 미래

현실성 개요

비디오 게임, 소셜 네트워킹 및 메시징 서비스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은 매년 6 % 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있어 돈을 벌기위한 기회, 전략 및 새로운 도전 과제를 보여줍니다.
게임 시장은 2017 년에 108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디지털 매출액이 87 %, 가상 게임 매출이 13 % 인 매우 잠재력이있는 시장입니다. 22 억 명의 게이머가 플레이하는 동안 47 %는 돈을 들였습니다. 그러나,이 시장은 상대적으로 일찍, 탐험 할 공간이 충분합니다.
사실 디지털 플랫폼의 소비자는 종종 무료 서비스를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Freemium 경제로의 전환으로 인해 회사는 귀찮은 사용자 데이터 또는 제 3 자 광고 판매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을 사용자에게 판매 할 수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가장 수익성있는 방법 중 하나는 가상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가상 상품은 디지털 플랫폼 내에서만 존재하고 실제 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필수품입니다. 가상 상품은 본질적으로 지적 자산이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습니다. 생산, 노동 및 유통에 높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가상 제품은 국경에 제약받지 않고 구현에 물리적 제한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판매를위한 좋은 가상 브랜드를 만들려면 일회성 비용 만 부담하면되지만 무제한 배송이 있어야합니다.
가상 세계가 나타나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일상 활동에서 우선 순위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가 디지털 세계로 옮겨 감에 따라 많은 단점이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은 소비자를위한 가상 상품 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BLMP의 매개체를 통해 실제 브랜드를 통합 할 것입니다. 라이선스 가상 제품은 생산 비용, 운송, 물류, 회계, 감사 등과 같은 물질 세계의 한계를 제거하기 때문에 무한한 경제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상적인 솔루션은 고객에게 역량을 부여하고 구매 능력을 제공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상 제품 온라인. 이것은 가상 상품 산업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올 것입니다.

프로젝트 개요

그렇다면 BLMP는 무엇입니까?

BLM은 모든 당사자가 네트워크를 신뢰하도록 허용함으로써 B2B2C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블록 체인 기술 업체 인 Blockchain Licensing Marketplace의 약자입니다. BLMP는 제품 생성, 라이센스 부여 및 토큰 화와 같은 활동을 포함하는 세계 최초의 B2B2C 가상 상품 시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BLM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가상 상품 시장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 라이선스 문제 - 브랜드, 콘텐츠 제작자 및 게시자는 자신이 만들고자하는 브랜드 가상 제품과 관련된 실용적인 라이선스 계약을 작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BLMP는 지침을 블록 체인에 저장하여 지능적인 자체 시행 계약을 작성하므로 사람들이 그러한 계약을 쉽게 성립 할 수 있습니다.
  • 정품 확인 질문 - 가상 제품을 소유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는 두 브랜드 모두 이러한 제품이 확실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Blockchain Tracking 방법을 통해 BLMP는 가상 제품이 브랜드의 허가를 받아서 만 사용되어 진정성을 보장합니다.
  • 자산 추적 - 가상 상품, 브랜드, 게시자 및 컨텐츠 작성자를 판매 할 때마다 수입을 얻어야합니다. BLMP는 이러한 수익이 공정하고 공정하게 분배되도록합니다.
가상 피부에 의해 생성 된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현재 직면하고있는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가상 인터페이스에 관계없이 500 억 달러 규모의 가상 상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BLMP의 혁신으로 업계는 더욱 확장되어 전 세계적으로 부와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BLMP의 특성을 다른 유사한 프로젝트와 비교하는 표가 있는데, 이는 프로젝트를 평가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첫째, 디지털 플랫폼이 브랜드 제안을 시작합니다. 결과적으로 현명한 계약이 사슬에 만들어지고 제안 조항은 사슬 이외의 응용 프로그램간에 사슬을 통해 협상됩니다. 제안서가 디지털 플랫폼에 의해 승인되면 용어는 즉시 문자열에 대해 유효성이 검사됩니다. 따라서 가상 상품은 ERC-721 표준을 사용하여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유통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가상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유하고있는 스마트 계약서 거래가 사용자에게 업데이트되면 BLMP가 거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거래 비용은 디지털 플랫폼과 브랜드 간의 계약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은혜

디지털 플랫폼 용

  • 유명한 브랜드가 제품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창조적 인 통제력 유지
  • 수익 증대, 사용자 유치 및 고객 유지율 향상
  • 제품 시장 통제력 유지

브랜드 용

  • 기존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에서 수익 창출
  • 저렴한 투자 비용으로 새로운 시장 진출
  •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엄청난 양의 데이터 수집
  • 기존 가상 생태계에 광고하여 전반적인 도달 범위 확대
  • 디지털 자산 관리의 사기 및 약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네트워크, 개별 개체를 대상으로하는 광고
  • 계약 규모 축소 및 새로운 파트너와의 협력은 위험 부담이 적습니다.
  • 비효율적 인 라이센스 사용자와의 신속한 의사 결정, 관계 종료
  • 수천 개의 플랫폼에 신속하게 게시하여 수익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고객을위한

  • 엔터테인먼트의 가치를 익숙한 브랜드 나 욕망으로 끌어 들이기
  • 제품에서 가져올 수있는 더 많은 혜택을 게임에서 얻으십시오.
  • 구매, 판매, 교환 및 가상 상품 수입은 맞춤형이거나 제한적입니다.
  • 생태계의 다양한 게임과 네트워크에서 통화를 사용할 수있는 기능
  • 현실 세계에서 EPIK 토큰 획득

팀 만나기

핵심 팀

고문

결론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를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에는 1000 명이 넘는 고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유망한 프로젝트 뒤에는 계획을 실행하기위한 목표와 힘에 확신을 갖고있는 전문가와 조언자 팀이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니? 아니면 신뢰할 수있는 투자 프로젝트를 찾고 있으며 고유 한 ERC 721 토큰 소유자가되고 싶습니까? 오늘 가입하십시오! 유망한 생태계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유용한 링크



Author : Arielblood
Eth: 0x364c936CcF7ebb285264a8ED56534e11df52f4E9

0 comments:

Post a Comment